[나는가수다] 0925 조용필 스페셜-경연은 하기 싫고 특별대접은 받으면서 거액의 출연료받는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리뷰 2011.09.25
[네티즌 의견]

나가수의 진정한 정신은 그 어떤 가수라도 공정하게 공연을 통한 경쟁을 해서 인기와 관심을 얻는 것이라고 말이죠. 조용필이 아니라 비틀즈,스비티 원더,머라이어 캐리가 와도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이게 틀린 말입니까?

자신이 가왕이라고 나가수에 특별대접을 받으면서 다른 가수의 재롱잔치를 보면서 정작 자신은 나가수에 나와서 한 곡도 안 부르고 또 특별출연이라고 고액의 출연료를 받는 것이 이게 올바른 나가수의 정신입니까? 그리고 나가수는 불후의 명곡2와는 다릅니다. 불후의 명곡2는 나이가 어리고 경력도 짧고 아무래도 실력도 떨어지는 아이돌 가수들이지만 나가수 출연가수들이 누구입니까? 가수경력이 10~20년 이상의 1류 프로 가수들입니다.
아이돌하고 가수경력이 10년~20년 이상의 1류 프로가수를 동급으로 놓으시는 것이 참으로 어이가 없네요. 그리고 저는 조용필,이선희,인순이가 무조건 실력이 떨어진다고 한 적이 없습니다. 다만 음악성이나 가창력에서 무조건 최고라는 식으로 과대평가가 되고 있다는 것이죠. 단지 최고의 인기가수라서 최고의 인지도를 가진 가수라서 말이죠. 제 말이 틀렸습니까? 저는 조용필,이선희,인순이의 음악성이나 가창력이 떨어진다고 이야기를 한 적이 없습니다. 단지 인기와 인지도 때문에 과대평가를 받는 면이 있다고 이야기를 한 것 뿐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나가수의 진정한 정신은 가수생활이 40년이 아니라 설령 400년이 되었다고 해도 공정하게 다른 가수들과 공연을 해서 경쟁을 하는 것입니다. 가수를 얼마나 오래했느냐가 특별대접을 받아야 할 이유로 합당하지 마십시오. 조용필에 대한 특별대접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해도 충분합니다. 모든 가수가 평등한 입장에서 공연을 해서 능력을 인정받는 나가수에서 조용필이 특별대접을 받아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조용필은 공연이 싫으면 애초에 나가수에 나오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경연은 하기 싫고 특별대접은 받으면서 거액의 출연료를 챙기고 다른 가수의 재롱잔치 보고 싶고 또 이 기회에 자기 홍보는 하고 싶어서 나가수에 나온 것이 아닙니까? 이게 바로 부당한 특혜라는 것입니다. 조용필을 특별대접하고 싶으면 나가수 말고 다른 프로그램에서 해도 충분합니다.

몇 번을 말하지만 나가수의 진정한 정신은 조용필이 아니라 비틀즈,스티비 원더,머라이어 캐리가 와도 다른 가수와 공정하게 공연을 해서 경쟁을 해서 대중의 인정을 받는 것입니다. 조용필이 가왕이라고 하지만 이 세상에 조용필보다 대단한 가수가 없다고 보십니까? 그 누가 와도 나가수에 이왕 출연을 했으면 공정하게 공연을 해서 다른 가수와 경쟁을 해서 이겨서 그 실력을 인정받는 것이 나가수의 진정한 정신입니다. 설사 조용필이 아니라 비틀즈,마이클 잭슨,머라이어 캐리가 와도 말이죠.

특별대접이요? 우선 어렵게 출연한다고 당연히 거액의 출연료를 받았겠지요? 가왕이라는 이유만으로 말이죠. 그리고 1류 프로가수를 모아놓고 그 가수들이 모두 자신의 곡을 자기 앞에서 부르게 하고 자신은 심사만 하고 정작 가수인 자신인 단 한 곡도 부르지 않았지요? 거기다가 오랜만에 나와서 자기 홍보효과도 누렸지요. 역시 조용필은 나가수에 출연하는 가수와 차원이 다른 거의 신에 가까운 대접을 받으면서 말이죠. 이게 특별대접이 아니면 뭐란 말입니까?

특일류급이고 뭐고 간에 그 어떤 가수가 와도 이왕 나가수에 나왔으면 공정하게 다른 가수와 공연을 해서 경쟁을 해서 이겨서 실력을 인정받는 것이 진정한 나가수의 정신입니다. 제발 억지로 조용필 위대성을 이야기 하시면서 조용필이 특별대접을 받은 것을 정당화 시키지 마십시오. 조용필이 아니라 비틀즈,마이클 잭슨,스티비 원더,머리이어 캐리가 와도 이왕 나가수에 나온다면 당연히 다른 가수와 공정하게 공연을 해서 경쟁을 해서 이겨서 실력을 인정받는 것이 진정한 나가수의 정신입니다.

조용필 데뷰40년 이런식으로 말하지마요.이재우님 글처럼 400년이 된들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후배들과 동등하게 손떨리는 모습으로 경연에 임하는 자세를 보여 줬다면 폭발적인 찬사를 받았을 겁니다.어제 모양새 안좋은 모습보다 말이요.뻔한 진실을 자꾸 왜곡시킬려고 하지마시요.

조용필을 가왕이라고 우상화 시키는 부류도 있겠지만 그렇게 안보는사람도 많다는 걸 알아야지.암튼 나가수무대를 격하시킨 피디가 문제인거고 다음스페셜은 이미자 선생이요?조용필보다 히트곡도 몇배로 많은데

< 스폰서 링크 >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연재 2011.09.26 05: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용필 출연료 아세요? 전 조용필이 손떨면서 노래부르는걸 보는것보단 요새 예능같지 않는 재미없는 토크가 훨씬 편하네요. 감히 조용필이 나가수란 위대한프로정신을 이해못하고 날로먹은거같고 게다가 돈도 많이벌것(?)같아서 화나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