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백 19회]은고계백 계백 19회/19화 9월26일 리뷰-토도우 다시보기 고화질교체
계백 다시보기 토도우 재방송
계백 다시보기 토도우 재방송
계백 19회 2011-09-26 다시보기 토도우 재방송 무료 보기
설령 계백이 떠나더라도, 넌 남아다오!태자로 책봉된 의자는 무왕에게 백제를 이끌어 갈 충신들이라며 성충과 흥수, 계백을 천거한다. 
거열성의 군장으로 떠나기로 결정한 계백은 은고에게 함께 가자는 제의를 하고, 의자는 고민하는 은고에게 계백이 떠나더라도 자신과 백제를 위해 남아달라고 이야기 하는데..

[다시보기 리뷰]

우리나라 드라마도 이제 바꿔져야 하지 않을까요?엠비시에서 앞장서세요. 
제발 제대로된 드라마가 보고 싶습니다.쪽 대본으로 대충 대충 마지막회까지 떼우는 드라마가 아닌
완성 대본으로 사전 제작된 드라마를 보고 싶습니다. 
현실만 탓하지 말고 이제는 바꾸어져야 할때입니다. 
이번 계백 대사 대사 하나하나가 정말 주옥 같은게 아니라 코미디 같습니다. 
무게있는 드라마를 가벼운 드라마로 만들어 가네요. 
정말 계백드라마 볼때 이번회에는 뭘로 웃겨 불려나 생각 되네요. 
저번주는 갑자기 살아난 아기 때문에 빵 터지고 
최란씨 갑자기 혀 깨물고 자결하는 장면에서 빵터지고 
마음이 아파져야할 씬에서 왜 그렇게 웃기던지. 
그리고 계백 아기 안고 도망 칠때도 너무 웃겼어요. 
왕이 칼맞은 상태에서 약먹고 죽은척 하는 장면에서도 
스토리가 정말 물흐르듯이 자연 스럽지가 않네요. 
작가님 역량이 안되는듯 합니다

은고계백이 안타깝다니요,,쓴소리 ㅡ,.ㅡ 일하는데 눈치보면서함 써봅니다. 
저도 남자라  애정신 그닥 신경안쓰지만...
전 이드라마 본방사수했습니다.. 애정씬 너무나 억지스럽습니다.
집어보면 아역때 계백이 은고가이뻐서 좋은차를사기당하고 싸운거.은고가 무진아버지 치료해주면서 않은거(여긴그나마 은고와계백이처지가 슬프다고해두죠).계백이 은고가 떠날때 향낭주고 정인이라 인정해준거.애뜻한가여? 전 미적지근한대여 어린아역이라그럴수있지만.성인되서는 더 과관입니다.계백만 향냥하나잡고 생각만하는거.아역이 짤봐서 그런지 은고가 계백을 생각하는건 몇장면안되여.. 근데 전쟁에서 은고랑 계백이 만났는데 그둘은 완전 애절한 연인이 되있더라구여..애피소드도없이 명장면도없이 생각으로만 절절한연인이되버린 우리 두주인공 음악만 절절한 음악.
그리고 억지로만든 명장면 은고가 사택가문 딸로 들어갈때..전 남자라 그런지 와닿지안는데여..
예정신이 이뻐질려면 단계가 필요하다고보는데..아닌가여 그단계가 너무약해여...
 
전 남자라그런지 드라마를 거이 안봅니다..여친구미호 이승기 사랑하는모습이 너무이뻐서  마지막으로보고 계백다시보기시작한드라마입니다..
 
계백제방송볼라고 티브켰는데..공주남자14회가하고있어서 같은 사극이라봤는데14회인가..중간부분이라 남자가 여자를 미끼로 그집안 아비를 죽이겠다고 오열하는 모습을 봤는데..조금 짠하더라구여 보니깐 둘이 좋아하는거같은데..모이해가안된상태에서봐도 쫌짠햇습니다..여자가 자기를죽이고 고통속에서 나오라고하는데.조금짠..그래서 돈주고 KBS다다운받아서봤는데, 애정신뿐만아니라,영상미까지 장난 아닙니다..
집어보면 공주와 친척의장난으로 신분을 바꾸어서 시작되는데..
주인공 여자가 발을 다쳤느데,남자가 그여자잠깐존사이에 약을올려주는장면서부터.자객으로부터 승유를 지키려고 자객의 칼을 대신맞으려고장면,둘이 데이트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경치좋은 폭포에서 글로 써서 보여주는거..중략 너무많아여.그리고 계유정난 일어나기전 승유만이라도 살릴려고 치마자락을 짤라서 혈서써서 승유를 살리는장면,승유가 잡혔을때 목에 칼을데고 아버지뜻을따르겟으니 승유만은 살려달라고한장면 주인공은 너무많아서 안쓰렵니다..
그리고 정종과 경혜공주의 사랑도 명장면이 너무많은데 정종이란 인물은 정치와권력에는 듯이없던인물이 경혜공주를 지키기위해 죽음을 무릅쓰고 수양에게 맞서는모습에 경혜공주의 안타까운 둘의명장면.. 지금 승유세령커플과 정종경혜커플만보아도 은고계백커플이 안타깝다고여...ㅡ,.ㅡ 안타까울려면 내용이있어야하는데 계백 스토리중에는 안타까워지기위한 사전준비가 너무안되있습니다..
공주남자는 본방안보고 막 돌려본것도 그정도입니다..
 
그리고 계유정난을 소재로해서그런지 정치대립내용이 재밌게 펼쳐집니다..
재밌다는것보다 너무 슬프게전개됐니다..
 
그리고 계백영상 안되면 영화 필름으로도 바꾸어서 명장면컷좀 만들어보면안되겠는지요..
공주남자보니 붉은저녁노을에 승유가 아버지 살리겟다고 말타고 뛰어가는슬로우장면 멋있던데..
멋있는 액션하고 멋잇는장면좀 만들어봐여.집안에만  박혀있지말고여...집에다 꿀단지 묻어났습니까?
 
계백에 애정이가서 그래서 이런이야기도하는거에여 어떤시청자가 올린 동여상인데 영상미좀보세여..
다른거 보지마시고 영상미만...





< 스폰서 링크 >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